SDU 로고 SERVICE
TOP

일본전공

문의전화
02-2128-3077
이메일
japan@sdu.ac.kr
학과 홈페이지

일본전공 홍보영상

자막보기

안녕하십니까!

서울디지털대학교 일본전공 주임교수 신재인입니다.
SDU 일본전공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전공에서 공부하시면 일본어는 물론 일본을 이해하는 글로벌 일본 전문 학사로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SDU 일본전공은 일본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초과정과 일본어능력시험, 유학시험 등을 대비한 심화과정, 취업을 대비한 비즈니스 과정, 일본과 일본문화 탐색 과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본어의 기초부터 고급 과정을 단계별로 제공해드리고 있는 만큼 JLPT, JPT, EJU, 변역 시험 등에 자신 있게 응시하실 수 있을 거에요.

또, 우리 전공에서 소정의 과정을 이수하시면 일본어지도전문가 자격증과 일본비즈니스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어지도전문가 자격증은 기업체에 출강하거나 특기 적성 지도자, 일본어교육 전문가로 활약할 때 그 자격과 실력을 입증해 드릴 것입니다.

일본비즈니스전문가 자격증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고급 일본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관련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니 만큼 우리 졸업생들의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돕는 증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두 과정은 교육 전문가를 준비하고 있거나 현재 글로벌 기업에서 근무 중인 분,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대단히 유용한 과정입니다.
이 모든 공부를 이론과 실력을 갖춘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어 뿐만 아니라 일본을 바라보는 통찰력 있는 시각까지!
저렴한 등록금과 맞춤형 온라인 수업으로 실용 일본어 능력을 갖춘 일본 전문 학사로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어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지금 SDU 일본전공과 함께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