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뷰티미용학과

문의전화
02-2128-3196
이메일
bh@sdu.ac.kr
학과 홈페이지

뷰티미용학과 학과소개

자막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김미연 교수 입니다.
먼저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에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코로나 19. 세계적인 기후변화, 초고령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사회환경이 많이 변화되었고, 뷰티미용 및 건강분야도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새로운 교육 콘텐츠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우리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의 교육목표는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설계하는 뷰티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며 저희학과의 특성을 간단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뷰티미용인들에게 가장 큰 메리트는 4년제 미용학사취득과 동시에 통합미용면허가 발급되며, 1인 샵 창업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우리 서울 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의 특징은

첫쨰, 장소/시간의 제약을 극복하여 어디서든 언제나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수업 가능
둘째, 1학년 신입생, 3학년 편입생 모두 4년제 학위취득으로 미용통합면허를 신청할 수 있어 1인 창업 가능
셋쨰, 국내 최고의 뷰티미용분야 실력자, 현장실무 20년 가까이된 실무경험자, 최고의 교수진 구성
넷째. 국내 유일 뷰티+건강+미용을 접목하여 특화된 교육 콘텐츠 제공
다섯째, 뷰티건강미용분야의 최신 정보와 인적 네트워크 공유

또한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에 오시면 여러분의 진로나 진학 방향을 잘 설정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5개 트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뷰티건강관리사, 뷰티건강디자이너, 뷰티건강마케팅, 뷰티건강플래너, 뷰티건강지도자, 5개 트랙의 전문가 양성을 위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최고의 선택으로 [서울디지털대학교 뷰티미용학과]에서 학업의 열정을 이어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