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 2017-07-03 16:58| 조회수 : 162| 통합관리자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사이버대학 1위 선정



    [사진=서울디지털대학교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우)이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8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7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197개 부문의 934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품질만족도, 시장 성과 등을 심사해 총 31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서울디지털대는 단계별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삼성전자, 신한은행, KT, 파리바게뜨, KB저축은행, 하이마트 등이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합리적인 등록금 등 학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사이버대학 1위 선정 [NSP통신 2017/6/30]
    http://www.nspna.com/news/?mode=view&newsid=229587

     

    서울디지털대,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8년 연속 수상 [이뉴스투데이 2017/6/30]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1272

     

    서울디지털대, 8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전자신문 2017/6/30]

    http://www.etnews.com/20170630000260

     

    서울디지털대,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2017/6/30]

    http://news.mt.co.kr/mtview.php?no=2017063010157440021&outlink=1&ref=http%3A%2F%2Fsearch.naver.com

  • 이전글 서울디지털대, 2017 2학기 신편입생 모집 7월 6일 마감
  • 다음글 저렴한 등록금, 편리한 접근성, 양질의 강의 콘텐츠 [조선일보 2017/6/29]

SCHEDULE

201711
  • 11.11

    개교기념일

  • 11.15 ~ 11.21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6학점 이내)

  • 11.23 ~ 11.27

    겨울계절수업 폐강공고 & 정정

  • 11.26

    학기개시 90일선(수업료 1/2 반환, 휴학신청마감)

  • 11.28 ~ 12.04

    겨울계절수업 수업료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