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도기사

보도기사

보도기사

  • 2018-07-09 14:48| 조회수 : 439| 관리자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수상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사이버대학 1위 선정

     

     



     

    [사진=서울디지털대학교 김철주 입학처장(우)이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9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5일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김철주 입학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인지도, 선호도, 품질만족도, 시장 성과 등을 심사해 각 부문별로 총 36개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서울디지털대는 사이버대학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서울디지털대 외에도 KT, 파리바게뜨, 하이마트, 삼성앱카드, KB저축은행, 해피포인트카드, 바디프랜드 등이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디지털대 김철주 입학처장은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강의 콘텐츠, 합리적인 등록금 등 학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매일일보 2018/7/6]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31149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9년 연속 1위 [전자신문 2018/7/6]
    http://www.etnews.com/20180706000111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대학저널 2018/7/6]
    http://www.dh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973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2018/7/6]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70618017494119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 [한국대학신문 2018/7/7]
    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191785

     

    서울디지털대, 9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아주경제 2018/7/8]
    http://www.ajunews.com/view/20180708034427777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서 9년 연속 1위 [아시아투데이 2018/7/8]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80708010004652

     


  • 이전글 등록금 걱정 없는 사이버대학에 눈길
  • 다음글 [부동산학과 김준환 교수] 이슈초대석 보유세 개편안 발표 부동산 시장 여파는? [매일경제TV 2018/7/3]

SCHEDULE

201811
  • 11.11

    개교기념일

  • 11.14 ~ 11.20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6학점 이내)

  • 11.22 ~ 11.26

    겨울계절수업 폐강공고 & 정정

  • 11.25

    학기개시 90일선(수업료 1/2 반환, 휴학신청 마감)

  • 11.27 ~ 12.03

    겨울계절수업 수업료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