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찰/채용공고

입찰/채용공고

입찰공고

  • 2018-10-02 11:22|조회수 : 319|신보라

    [입찰] (재공고입찰)2019학년도 학생수첩 제작업체 선정의 건
  • 파일 2.2019학년도 학생수첩 제작업체 선정 제안요청서(서울디지털대학교).hwp(57Kbyte)
  • 입찰기간 2018-10-02 ~ 2018-10-08

  • [ 입 찰 공 고 ]



    2019학년도 서울디지털대학교 학생수첩 제작업체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고자 하오니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아래의 내용과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디지털대학교 2019학년도 학생수첩 제작업체 선정

         나. 평가방법 : 제출서류(제안서) 평가 후 선정

         다. 입찰분야 : 본교 2019학년도 학생수첩 제작사 (1개 업체)

         라. 사업예산 : 50,000,000원


    2. 서류제출

         가. 제출기한 : 2018년 10월 8일(월) 16시 까지

         나. 제 출 처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화곡동 1107-1)

                              서울디지털대학교 기획팀 백진 (전화 : 02-2128-3094 / 이메일 : jin100@sdu.ac.kr)


    3. 문의처

         교학처 학생지원팀 신보라 (전화 : 02-2128-3174 / 이메일 : borashin@sdu.ac.kr)


    4. 유의사항

         가. 본교 사정에 따라 부득이한 경우 제작기간 및 수량을 조정할 수 있음.

         나. 서류 작성 및 입찰 전반에 관한 문의는 학생지원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람.

         다. 입찰을 원하는 참여업체는 입찰공고문 및 첨부한 '2019학년도 학생수첩 제작업체 선정 제안요청서(서울디지털대학교)'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참고사항

        ※ 학생수첩 샘플 제안시 평가에 반영

  • 이전글 대학 홈페이지 운영 사업자 선정
  • 다음글 서울디지털대학교 수업콘텐츠 개발자 파견 용역 입찰

SCHEDULE

201906
  • 06.03

    학기개시 90일선(수업료 1/2 반환, 휴학신청 마감)

  • 06.12 ~ 06.18

    1학기 기말시험

  • 06.18

    1학기 종강

  • 06.19 ~ 08.26

    여름방학

  • 06.19 ~ 06.25

    전과신청(1차)

  • 06.21

    여름계절수업 개강

  • 06.27

    1학기 성적공고

  • 06.27 ~ 07.01

    1학기 성적이의신청

입학상담

1644-0982

평일 09:00 ~ 21:00
주말 · 공휴일 09:00 ~ 16:00(12시~13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