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입찰/채용공고

입찰/채용공고

입찰공고

  • 2019-01-02 10:38|조회수 : 35|학생지원팀

    [입찰] [재입찰공고] 2019학년도 서울디지털대학교 수업장애상담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 파일 01_2019학년도 서울디지털대학교 수업장애상담센터 위탁업체 선정 제안요청서(재입찰공고).hwp(87.5Kbyte)
  • 입찰기간 2019-01-02 ~ 2019-01-11
  • 재 입 찰 공 고

  •  


    서울디지털대학교 2019학년도 수업장애상담센터 위탁운영업체를 아래와 같이 선정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9학년도 수업장애상담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 제안서접수 : 2019.1.2(수) ~ 1.11(금) 16시 

     


    2. 입찰 서류제출 및 관련 문의
    - 제출처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24 (화곡동 1107-2) 서울디지털대학교 3층 기획팀 백진 과장(02-2128-3094)
    - 문의처 : 서울디지털대학교 학생지원팀 송민성 차장(02-2128-3175 / smsong@sdu.ac.kr)

     


    3. 입찰 방법

    - 일반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선정방법

    - 사업수행능력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제안요청서 공고 -> 제안서 접수 -> 평가 -> 협상적격자 선정 -> 협상실시 -> 사업자 선정 및 계약 체결

     

     

    5.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대학 및 기관의 콜센터 및 장애상담센터 등 위탁운영 경력이 있는 업체

    - 부도, 화의, 법정관리, OEM 업체 제외

    - 자격 구비 및 입찰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내인 업체

    - 기타 본교가 정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6. 입찰 등록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서식) 1부

    - 제안서 5부(원본 1부, 사본 4부)

    - 가격제안서 및 산출근거표 각 1부(밀봉하여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별지 서식) 1부

    - 확약서(별지 서식) 1부

    - 일반현황 및 주요사업 실적서 1부

    - 입찰 보증금 1부

    - 제안 제출 확인서 1부


    7.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와 동 규칙 제44조에 의함.

     

     

    8. 기  타

    - 허위서류 제출업체는 향후 사업에서 1년간 참여 제한이 있을 수 있음.

    - 입찰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붙   임

    - 제안요청서 1부.  끝.

     

    2019년 1월 2일

    서울디지털대학교 학생지원팀


  • 이전글 서울디지털대학교 스튜디오 촬영 및 편집인력 파견 용역 입찰
  • 다음글 [입찰] 2019학년도 서울디지털대학교 수업장애상담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SCHEDULE

2019-1학기
신 · 편입학 모집
  • 입학지원서 작성 및 서류제출 [2차] 2019. 1. 21.(월) 09시 ~ 2. 15.(금)
    [1차] 2018. 12. 1.(토) ~ 2019. 1. 10.(목)

  • 합격자발표 [2차] 2019. 2. 21.(목) 14시
    [1차] 2019. 1. 16.(수)

  • 수강학점 선택 및 등록금 납부 [2차] 2019. 2. 21.(목) 14시 ~ 2. 25.(월)
    [1차] 2019. 1. 16.(수) ~ 1. 18.(금)

  • 수강신청 [2차] 2019. 2. 21.(목) 14시 ~ 2. 25.(월)
    [1차] 2019. 1. 25.(금) ~ 1. 31.(목)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장학안내

더욱 많은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한 SDU 장학제도 안내

SCHEDULE

201901
  • 01.03 ~ 01.22

    자격증 및 수료증 신청

  • 01.08 ~ 01.14

    복수전공 & 부전공 포기신청

  • 01.12 ~ 01.14

    겨울계절수업 기말시험

  • 01.14

    겨울계절수업 종강

  • 01.16 ~ 01.22

    복수전공 & 부전공신청

  • 01.18

    겨울계절수업 성적공고

  • 01.18 ~ 01.21

    겨울계절수업 성적이의신청

  • 01.24

    겨울계절수업 최종성적공고

  • 01.25 ~ 01.29

    학점포기 신청(B+ 이하)

  • 01.30 ~ 03.04

    1학기 휴학신청

  • 01.31 ~ 02.07

    1학기 재학생 수강신청

수업장애상담

02-2128-3279/3189

평일 09:00 ~ 23:00(12시~13시 제외)
주말 · 공휴일(12시~13시/18~19시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