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17-02-24 12:51| 조회수 : 4800| 관리자

    17-1학기 학번발급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 안내

  • 【 '17-1학기 입학생 학번발급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 안내 】

     

    새내기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 드리며,
    17-1학기 개강을 앞두고 신·편입학 및 재입학생의 학번발급과 공인인증서 로그인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대리수강방지를 위해 수업과 평가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해야 하므로, 학번을 발급받은 입학생들께서는 3월 한 달 수강을 하면서
    본인의 범용 공인인증서를 대학 홈페이지( www.sdu.ac.kr
    )에 꼭 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에는 학번과 비밀번호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17-1학기 개강은 3. 2.(목) 14:00입니다.

      ※ 시간제등록생의 학번은 시간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학생 학번발급 안내
     

      1. 학번 발급개시 일자 : 2017. 2. 24.(금) 14:00부터
                                     ※ 이후 평일(월~금) 14시에 추가 대상자의 학번을 발급

      2. 학번 발급대상 : 등록금 납부, 수강신청을 마친 신·편입학 및 재입학생
        
    ※ 재입학생은 이전 학번을 그대로 사용하며, 학번조회는 신·편입학생과 동일 메뉴에서 조회 가능

     

    학번조회 방법
     

      1. 입학지원센터 상단의 [나의지원관리 > 학번조회] 클릭 및  [학번 로그인(강의수강)] 클릭

        입학지원센터 상단의 [나의지원관리 > 학번조회] 클릭 및 [학번 로그인(강의수강)] 클릭

                   
       2. 대학홈페이지( www.sdu.ac.kr
    )의 <로그인>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LOGIN] 클릭

          대학홈페이지( www.sdu.ac.kr)의 <로그인>에서 비밀번호 입력 후 [LOGIN]

          가. 홈페이지 로그인 초기 비밀번호는 입학지원서 작성 시 사용했던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 함.
          나. 재입학생은 이전 학번과 지원서 작성 시 사용했던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 함.
          다. 학번과 비밀번호로 홈페이지 로그인은 가능하나, 강의수강이나 평가시에는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됨.


     입학생의 공인인증서 등록 안내

      1. 입학생은 주거래 은행 등에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여 '범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공인인증서 안내]버튼을
          클릭한 후 [인증서 등록]메뉴에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름.

         입학생은 주거래 은행 등에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여 '범용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공인인증서 안내]버튼을 클릭한 후 [인증서 등록]메뉴에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름.

       

      2. 공인인증서 등록을 마친 후에 로그인 박스의 [공인인증서 로그인]버튼을 클릭한 후 '인증서 선택' 창이
         나타나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선택]버튼을 눌러 로그인 함.

        공인인증서 등록을 마친 후에 로그인 박스의 [공인인증서 로그인]버튼을 클릭한 후 '인증서 선택' 창이 나타나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선택]버튼을 눌러 로그인 함.

     입학생의 학번메일 발급 안내

       입학생에 대해서는 재학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학번 메일을 '17-1학기 개강일(3.2.)에 발급
         예) 2017110001@sdu.ac.kr


     
    학번구성 안내

    2

    0

    1

    7

    1

    1

    0

    0

    0

    1

    입학연도

    소속

    일련번호




     
    [학번발급 문의] 입학관리팀 ☏ 02-2128-3014, 3015

     
    [공인인증서 등록 문의] ☏ 02-2128-3189, 3279



  • 이전글 시스템 점검 안내 (2월 27일 02시~06시)
  • 다음글 17-1학기 입학생 교안 신청 안내

SCHEDULE

201704
  • 04.11 ~ 04.17

    1학기 수강포기신청(수업료 반환 없음)

  • 04.30

    학기개시 60일선(수업료 2/3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