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17-09-25 15:39| 조회수 : 558| 관리자

    17-2학기 일반제적 처리 안내
  • 안녕하세요, 교무처 교무행정팀입니다.


    학사일정, 공지사항, 이메일, 휴대폰SMS, 우편, 전화상담 등으로 여러 차례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교육부 지침과 학칙에 의거, '17-2학기 복학이나 등록절차를 마치지 않은 학생들에 대해 9. 25.(월)자로 '일반제적' 처리를 하였습니다.


    이에, 미복학 또는 미등록제적생은 학적을 상실하여 대학 홈페이지에 로그인 시 제적 안내페이지로 이동하며, 학적상태 확인, 개인정보 변경, 취득학점 조회, 증명서 발급 신청, 수업료 반환 서식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적생이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향후 재입학을 해야 합니다. (단, 재입학 허가는 2회에 한하므로, 기존에 재입학한 학생은 1회 더 재입학 가능. 2회 재입학한 학생이 제적되면 다시 재입학을 할 수 없고, 신입학 또는 편입학을 해야 함)


    1. 일반제적 종류

    제적종류

    제적사유

    미등록제적

    매학기 총수업일수 1/4 이내에 수강신청 및 수업료 납부를 마치지 않은 경우

    미복학제적

    휴학기간이 만료되었으나 복학학기의 총 수업일수 1/4 이내에 복학과 등록을 마치지 않은 경우

    자퇴제적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여 자퇴를 신청한 경우

    사망제적

    재학 또는 휴학 중 사망한 경우



    2. 제적생 수업료 반환 안내

    제적생 중 수업료 반환금액이 있는 경우에는 제적안내 페이지에 있는 수업료 반환 신청서를 작성하여 통장사본, 주민등록증사본(앞면)과 함께 팩스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17. 9. 25.(월) ~ 10. 13.(금)

    · 팩스 : (02) 2128-3170 (팩스 송부 후 확인 전화 요망)

    · 전화 : (02) 2128-3174

    · 우편 : [04157]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20(도화동 560) 서울디지털대학교 대외협력처 휴·복학담당자





    - [문의] 교무행정팀 Tel. 02-2128-3162 / Mail. register@sdu.ac.kr




  • 이전글 시스템 점검 안내 (10월 13일 02시~06시)
  • 다음글 18-1학기 군위탁전형 신편입학 안내(취학추천 포함)

SCHEDULE

201710
  • 10.10 ~ 10.16

    2학기 수강포기신청(수업료 반환 없음)

  • 10.27

    학기개시 60일선(수업료 2/3 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