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학교시설 이용안내

학교시설 이용안내

SDU 재학생이라면 누구든지 학교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20 (도화동 560) 서울디지털대학교 7층 안내데스크 쪽 출입구
문의 : 학생지원팀 담당자 02-2128-3179 평일 9:00~18:00 (토, 공휴일은 제외)

시설이용 예약하기

학교시설

대회의실
대회의실 사진
설치내역
  • - 회의용테이블
  • - 크리스털 판서보드
  • - 의자 44개
  • - 빔프로젝터 1개
  • - PC(프로젝터연결) 1개
  • - 마이크 1개
  • - 강연용 단상 1개
소회의실
소회의실 사진
설치내역
  • - 회의용테이블
  • - 크리스털 판서보드
  • - 일반 판서보드
  • - 의자 36개
  • - 빔프로젝터 1개
  • - PC(프로젝터연결) 1개
  • - 마이크 1개
  • - 강연용 단상 1개
미팅룸2
미팅룸2 사진
설치내역
  • - 회의용테이블
  • - 크리스털 판서보드
  • - 의자 10개
    (이외 설비내역은 없음)

사용시간

학교시설 사용시간
평일 토/일요일
18:00 ~ 22:00 10:00 ~ 22:00
  • - 학습조교가 동행할 경우 이용시간 외에도 예약 후 이용가능
  • - 학교시설이용 예약은 홈페이지 ‘예약하기’ 에서 직접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 예약은 1일 2건까지로 제한되며 이용 희망일로부터 3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단, 미 이용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 - 예약일 선택은 카렌더의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예약일이 선택됩니다.
  • - 대회의실 현수막 부착 시, 반드시 유리부착용 흡착고무(큐방+사구아일렛)로 제작하여 부착 바랍니다.
    (테이프 이용 시 제거 불가능한 얼룩 발생 등으로 테이프 부착 전면 불가)
  • -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동아리 및 스터디 모임 예약 시에는 이용하시는 동아리(스터디)를 선택하신 후 예약바랍니다.
  • - 예약 후 미 이용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되므로 최소 2일 전 예약취소를 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취소/삭제 불능)
  • - 회의실 이용 시 시설물 이용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1차적으로 회의실에 부착되어있는 안내문을 참고하신 후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7층 수업장애상담센터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답변 및 지원하여 드립니다.
  • - 별도로 도우미가 상주하지 않으므로, 퇴실 시 반드시 시설물 이동 시 재정리 및 주변정리, 설비전원 확인, 회의실 소등 등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 상태가 불량할 경우 향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무료주차는 1시간까지 가능하며, 7층 수업장애상담센터 직원에게 무료주차 도장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 - 학교시설 이용 시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 불이행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 - 학교시설 이용은 예약시간을 넘길 수 없으며, 만약 시간을 넘기게 되거나 장시간 자리를 비우는 경우 반드시 수업장애상담센터(02-2128-3189) 직원에게 알려 출입구가 폐쇄되는 일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시설물에 문제 발생 시에는 해당시간 이용자의 책임이오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문의처
학생지원팀 : 02-2128-3179 (평일 09:00~18:00, 토/공휴일은 제외)

SCHEDULE

201705
  • 05.10 ~ 05.16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6학점 이내)

  • 05.18 ~ 05.22

    여름계절수업 폐강공고 & 정정

  • 05.23 ~ 05.29

    여름계절수업 수업료 납부

  • 05.30

    학기개시 90일선(수업료 1/2 반환, 휴학신청마감)

발급신청

온라인에서 각종 증명서 및 학생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SDU 스마트 캠퍼스

스마트폰과 타블렛PC에서도 최적의 강의 환경 제공

심리상담센터

심리건강 상담 서비스를 통해 학우님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