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경영학과

문의전화
02-2128-3292
이메일
biz@sdu.ac.kr
학과 홈페이지

경영학과 홍보영상

자막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학과장 김영이 교수입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는 2000년 3월 대한민국에 최초로 등장하여 사이버대 경영학과중 가장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천여명이 넘는 졸업생과 300여명이 넘는 대학원생들을 배출하면서 대한민국 이러닝교육에 역사를 새롭게 나아가고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의 차별화된 특징은 무엇일까요?
첫째, 학생들의 창업과 취업의 1대1 맞춤 컨설팅과 직장인의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1대1 맞춤 컨설팅이 가능하며 개인 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언제라도 교수님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사이버대 중 가장 저렴한 학비와 가장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을하며 특히 경영학과 자체의 학과 장학금 제도도 있어 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줄수 있다는 점입니다.
세 번째, 졸업한지 10년이 넘는 동문들의 학과 행사 참여가 매우 높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저커버거는 창조적인 아이디어보다도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즉시 행동하는 실행력 이라고 하였습니다. 시인 이재무도 “간절”이라는 시를 통하여 간절함이 빠진 삶은 나무토막과 같다고 하면서 간절을 몸을 달아오르게하고 절실한 마음을 품게하여 모든 일에 지성을 다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진은 여러분들의 마음에 간절함이 촛불처럼 타 오르도록 불씨의 역할이되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