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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학교시설 이용안내

SDU 재학생이라면 누구든지 학교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320 서울디지털대학교 6층 안내데스크 쪽 출입구
문의 : 학생지원팀 담당자 02-2128-3177 평일 9:00~18:00 (토, 공휴일은 제외)

학교시설

  • 강의실1 내부 이미지

    강의실1
    최대 66명 사용가능, 빔프로젝트 사용가능

  • 강의실2 내부 이미지

    강의실2
    최대 35명 사용가능, 빔프로젝트 사용가능

  • 강의실3 내부 이미지

    강의실3
    최대 19명 사용가능, 빔프로젝트 사용가능

  • 회의실1 내부 이미지

    회의실1
    최대 20명 사용가능, 사각테이블,원형테이블 구성

  • 회의실2 내부 이미지

    회의실2
    최대 12명 사용가능, 사각테이블,원형테이블 구성

  • 회의실3 내부 이미지

    회의실3
    최대 12명 사용가능, 사각테이블 구성

  • 미팅공간 내부 이미지

    미팅공간 (미팅공간은 예약하지 않고 사용가능,시간은 기존과 동일)
    4개 테이블 구성

사용시간

평일, 토요일, 일요일 항목 순으로 사용시간 안내 표

평일 토요일 일요일
18:00 ~ 22:00 09:00 ~ 22:00 이용불가
  • 학습조교가 동행할 경우 이용시간 외에도 예약 후 이용가능
  • 학교시설이용 예약은 홈페이지 ‘예약하기’ 에서 직접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은 1일 1건으로 이용 희망일로부터 30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단, 미 이용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 예약일 선택은 카렌더의 날짜를 마우스로 클릭하면 예약일이 선택됩니다.
  • 대회의실 현수막 부착 시, 반드시 유리부착용 흡착고무(큐방+사구아일렛)로 제작하여 부착 바랍니다.
    (테이프 이용 시 제거 불가능한 얼룩 발생 등으로 테이프 부착 전면 불가)
  •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동아리 및 스터디 모임 예약 시에는 이용하시는 동아리(스터디)를 선택하신 후 예약바랍니다.
  • 예약 후 미 이용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되므로 최소 2일 전 예약취소를 담당자에게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취소/삭제 불능)
  • 회의실 이용 시 시설물 이용 관련 문의가 있는 경우, 1차적으로 회의실에 부착되어 있는 안내문을 참고하신 후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6층 출입구 테이블에 앉아있는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별도로 도우미가 상주하지 않으므로, 퇴실 시, 시설물 이동 시 반드시 재정리 및 주변정리, 설비전원 확인, 회의실 소등 등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 상태가 불량할 경우 향후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있습니다.
  • 무료주차는 1시간 까지 가능하며, 6층 출입구 테이블에 앉아있는 직원에게 무료주차 도장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 학교시설 이용 시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 불이행 시 2개월 간 이용이 제한됩니다.
  • 학교시설 이용은 예약시간을 넘길 수 없으며, 만약 시간을 넘기게 되거나 장시간 자리를 비우는 경우 반드시 6층 출입구 테이블에 앉아있는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 시설물에 문제 발생 시에는 해당시간 이용자의 책임이오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학교시설의 예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지원팀 02-2128-3177 이메일yong0205park@sd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