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강의

학습공간 이용안내

SDU 재학생이라면 누구든지 학습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 학습관: 서울디지털대학교(강서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마포구), 토즈모임센터(27개 지점)
문의 : 학생지원팀 담당자 02-2128-3176 평일 9:00~18:00 (토, 공휴일은 제외)

SDU학습관 소개

교육과정 및 이수구분 목록

교육과정,이수구분,비고 항목으로 내용을 알 수 있는 표

지역 시설 수용인원 이용시간
서울, 강서구
(서울디지털대학교)
대회의실 25명 - 평일: 18시 ~ 22시
- 토요일: 9시 ~ 22시
소회의실(2층) 10명
미팅룸(3층) 10명
서울, 마포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강의실 30명 - 평일: 9시 ~ 21시
- 토요일: 10시 ~ 17시
서울, 강북 8개
서울, 강남 14개
경기, 분당 1개
세종, 나성동 1개
광주, 충장동 1개
부산, 장전동, 부전동
토즈 홈페이지 참조
토즈모임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평일: 9시 ~ 22시30분
- 토요일: 9시 ~ 22시
- 일요일: 9시 ~21시

이용방법

가. 절차

  • 이용안내문 확인
  • 예약 신청서 작성
  • 예약 승인 확인
  • 이용 후 증빙자료 등록

나. 예약

  • 9월은 전화연락을 통해 예약문의(하단 연락처 참고, 예약시스템 오픈 후 직접예약 가능)
  • 재학생 3인 이상 참석(외부인 이용 불가)
  • 동아리/스터디 모임 시 각 단체 대표가 예약 신청
  • 외부기관(토즈) 시설의 부대장비(빔프로젝트, 노트북 등) 사용 희망 시 학습관 예약 전 담당자 협의
  • 외부기관(토즈) 예약 시 홈페이지(https://moim.toz.co.kr)에서 희망 지역, 공간 및 시간 확인 후 예약 신청
  • 모임 취소 시 예약일 10일 전 전화연락을 통해 예약 취소 신청(하단 연락처 참고)
  • 학습관 이용 후 증빙자료(참석자 명단, 활동사진) 제출

유의사항

  • 학습관 예약사항 확인 시 신청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예약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관 이용 후 증빙자료 미제출 시 학습관 재이용 신청 시 제한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취소 신청 없이 학습관 미 이용 2회일 경우 추후 예약신청 불가하오니 예약 취소 신청을 반드시 하시기 바랍니다.
  • 11월부터 사전 예약 신청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운영방식에 대해서는 추후 재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학생지원팀 02-2128-3176 이메일sun73084@sdu.ac.kr